여행, 그이상의 서비스를 생각합니다

해외공항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LAX)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공항으로, 승객 수 기준으로 세계 5위, 화물량 기준으로
세계 6위의 공항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항공노선(단순한 환승노선 제외)이 운항하고 있는 공항입니다.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TBIT)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에는 12개의 탑승구가 있으며, 공항 서쪽에 9개의 보조 탑승구가 있습니다. 1984년 하계 올림픽 경기에 때를 맞추어 개관을 하였으며 20년간 로스 앤젤레스의 시장을 지낸 톰 브래들리를 따라 이름을 지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이용하고 있습니다(2015.08 기준).
보다 상세한 터미널 정보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JFK)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은 미국 뉴욕 시 퀸스 구 자메이카에 있는 공항으로, 국제선 노선 수 및 이용객 수가 미국에서 가장 많은 공항으로, 미국으로 들어가는 최대의 국제 관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가디아 공항과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과 더불어 뉴욕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대한항공은 1번 터미널을, 아시아나 항공은 4번 터미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2015.08 기준).
보다 상세한 터미널 정보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런던 히스로 공항 (LHR)

영국 런던에 있는 국제공항으로 런던 시내에서 약 24Km 떨어져 있는 힐링던에 위치해 있으며, 영국 항공사인 영국항공의 허브 공항입니다. 유럽 공항들 중 이용객이 가장 많은 공항이며, 2013년 이용객 수 기준으로 미국의 하츠필드 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 중국의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에 이어 전 세계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용객 수는 많은 반면, 시설이 노후하고 이용료가 비싸서 각종 설문조사에서 이용객들이 가장 싫어하는 공항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터미널

대한항공은 4번 터미널을, 아시아나 항공은 1번 터미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2015.08 기준).
보다 상세한 터미널 정보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CDG)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은 프랑스의 국제 공항으로, 파리 북쪽으로 25km 떨어진 발두아즈 주 루아시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대표적 공항으로 유럽의 주요 관문 중 하나이며, 프랑스의 전 대통령인 샤를 드 골의 이름을 따서 붙여졌습니다.
런던 히드로 국제공항에 이어 유럽에서 두 번째로 많은 승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이착륙하는 비행기는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이나 히드로 국제공항을 제치고 유럽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입니다.

터미널

대한항공은 2E번 터미널을, 아시아나 항공은 1번 터미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2015.08 기준).
보다 상세한 터미널 정보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 (FRA)

프랑크푸르트 공항은 독일 헤센 주 프랑크푸르트암마인 슈반하임에 있는 국제공항으로 프랑크푸르트 한 공항과 함께 프랑크푸르트암마인의 공항을 대표합니다.
여객의 수송량에서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다음으로 수요가 많으며, 항공기 이동의 경우 프랑크푸르트 공항 발착 기준 유럽의 공항 중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대한항공은 2D번 터미널을, 아시아나 항공은 1C번 터미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2015.08 기준).
보다 상세한 터미널 정보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창닫기